서브비주얼

본문컨텐츠

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신입생 회원가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재원 댓글 0건 조회 18,002회 작성일 18-02-27 11:45

본문


그림 왼쪽 상단에 빨간 네모를 살펴보면 로그인하는 화면이 있습니다. 빨간 밑줄 그어진 부분을 클릭을 하면 회원가입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자신의 정보를 맞게 기입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회원 구분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회원구분을 잘못 선택하면 사이버 교실에 가입을 하지 못합니다.) 영재원 학생이면 학생을 선택하시고 학부모님이시면 학부모를 선택해주세요

회원구분은 심화1,심화2를 선택합니다. 학급은 자신의 수업 분야인 수학 물리 화학 생물 정보과학 중 선택을 합니다. 확인을 클릭해 회원 가입을 완료합니다.

정회원 승인이 되어야 사이버교실에 가입신청을 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적어도 1일 후에 아래에 내용을 따라 사이버교실에 다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영재원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뒤 그림의 빨간 네모 부분에 사이버교실을 선택합니다. 자신의 분야를 선택한 다음 GO를 클릭합니다.(화면의 그림은 예시를 나타낸겁니다. 반드시 자신의 분야를 선택해 주세요)

사이버 교실은 새로운 창이 나타납니다. 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사이버교실 가입을 클릭을 해야 사이버 교실에 올라온 과제를 알 수 있고 제출 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만 해서는 사이버교실에 자동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사이버교실에 들어가서 가입을 클릭 하세요)

사이버교실 가입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빨간 네모의 확인을 클릭해서 사이버교실의 가입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만약 회원가입 후 1~2일 후 승인이 나지 않으면 담당조교 선생님께 문의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과학영재교육원 정규교육은 과학기술진흥기금(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복권기금(기획재정부)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과 함께 창원시, 김해시, 창원대학교의 재정적 뒷받침을 받아 수행되는 교육사업입니다.
(51140)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학로 20 창원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 216호 / 상호 : 국립창원대학교과학영재교육원 / 사업자등록번호 : 6098263943 / 대표자 : 안철진 /
전화 : 055.213.2748~2749 / 팩스 : 055.213.2751
Copyright(c) Center for Talented Youth in Science Changwon National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